[장선종합사회복지관] 명절맞이지원사업 ‘추석맞이 행복바구니’
기사입력 : 2021-10-05 15:05 조회 : 61 회

 

 

2021915일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장선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 총 100세대에 추석맞이 행복바구니를 전달하였습니다.

한국환경공단, 코레일 구포시설봉사회, 국민연금공단에서 후원에 참여해주셨고, 지역주민이신 정길심 후원자님, 김민정 후원자님, 황정임 후원자님, 김상국 후원자님도 참여해주셨습니다. 또한 마을작가방 공··함에서는 손수 만든 마스크 스트랩도 후원해주셔서 추석명절물품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마련된 추석맞이 행복바구니는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으로 전달하였고, “신경 써주고, 챙겨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음식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추석에 부자가 된 거 같습니다.” 등 많은 감사의 말을 전해주셨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와중에도 선뜻 후원에 참여해주신 단체, 개인후원자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구포동 지역주민 모두가 마음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문의 : 윤상준 사회복지사 (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장선종합사회복지관]찾아가는 복지관
3월 25일 (월) 부산은행 구포3동지점 앞과 인근지역에서 찾아가는 복지관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 홍보지 배부와 프로그램 안내 등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복지관과 프로그램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복지관에 대해 잘 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복지관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 김지원 사회복지사 (☎336-7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