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선종합사회복지관] 2024년 설맞이 행복 나눔행사
  • 2월 7일(수) 장선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장·노년 1인 가구 및 저소득 가정 등 100세대에 설맞이 명절꾸러미를 전달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된 꾸러미를 전달받은 지역주민들의 표정도 한층 더 밝아졌습니다. 이번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나눔과 자원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문의 : 윤상준 사회복지사 (☎336-7007~8) 
1
최근 가장 많이 본 뉴스
[장선종합사회복지관] 별관 3층 방화문 설치
지난 2월, 별관 3층의 추락방지난간 및 방화문을 설치하였습니다. 별관은 주로 성인발달장애인, 초등학생, 유치원생 등 다양한 이용자가 이용 중입니다. 모든 이용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복지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문의: 박지은 사회복지사(☎336-7007~8) 
[장선종합사회복지관] 2024년 설맞이 행복 나눔행사
2월 7일(수) 장선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장·노년 1인 가구 및 저소득 가정 등 100세대에 설맞이 명절꾸러미를 전달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된 꾸러미를 전달받은 지역주민들의 표정도 한층 더 밝아졌습니다. 이번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나눔과 자원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문의 : 윤상준 사회복지사 (☎336-7007~8) 
[장선종합사회복지관] 2월 자원봉사자
2월 자원봉사자 (총 38명)곽형정 김계숙 김미선 김미향 김미화 김민체 김상욱 김영혜 김은정 김정희 김지선 류영순 문연숙 문현선 박채영 박철민 변순희 성기순 성순남 송수영 안은실 여윤서 여은영 이은지 이은호 이진수 이행선 장다연 장쌍란(엘리사벳) 장연희 전주연 정동재 정영희 정현정 지태옥 차채은 최양희 최해정 
[장선종합사회복지관] 교육문화 프로그램 안내
2024년에도 교육문화 프로그램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연성과 근력의 밸런스를 맞추고 심리적인 안정감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요가, 미국 서부개척 시대에 술집에서 남자들이 줄을 맞춰 같은 동작의 춤을 추며 4방향으로 방향을 전환하여 추던 춤에서 기원한 라인댄스, 서양의 춤을 통하여 몸과 마음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웰빙댄스, 신나는 트롯에 맞춰서 몸풀기로 시작하여 신곡 트롯을 비롯한 댄스트롯까지 즐겁게 불러보는 노래교실, 두뇌회전과 치매예방에 좋은 피아노 교실에 많은 이용자분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계속 진행되는 교육문화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 원필숙 사회복지사 (☎336-7007~8) 
[장선종합사회복지관] 구포동 따뜻한 마음 나눔
2월 27일(화) 복지관 이용자분이 이용 아동을 위해 맛있는 간식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용자분은 복지관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하며,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늘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최근 결식아동 관련한 뉴스 기사를 접하고 난 뒤 마음이 쓰여서 이렇게 간식 지원에 대한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전달해 주신 초코파이와 요구르트 간식은 복지관 이용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였습니다. (아이들 취향 저격♥)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이용자님 감사합니다.   ■ 문의 : 박미연 사회복지사 (☎336-7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