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주거환경개선봉사단
기사입력 : 2021-09-08 15:22 조회 : 21 회

장선복지관에서는 주거개선봉사단을 운영하여 구포동 내 지역주민에 방역서비스를 비롯하여 주거개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8월에는 총 8가정에 방역서비스를 제공하였는데 주거개선봉사단과 담당자가 함께 각 가정을 방문하여 문손잡이를 비롯한 집안 구석구석을 꼼꼼히 소독하였습니다.

서비스를 받으신 어르신들은 코로나19로 걱정이 많은 와중에 복지관에서 소독까지 해주어 감사합니다.”, “태풍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어서 고맙습니다.” 등 만족감을 표현해주셨습니다. 자원봉사자들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은 이런 때에 의미 있는 활동, 꼭 필요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뿌듯함을 느꼈다는 표현을 하였습니다.

장선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구포동 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주거개선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4단계 격상에 따라 방역에 더욱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시기인 만큼 구포동 지역주민 여러분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문의 : 윤상준 사회복지사 (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장선종합사회복지관]찾아가는 복지관
3월 25일 (월) 부산은행 구포3동지점 앞과 인근지역에서 찾아가는 복지관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 홍보지 배부와 프로그램 안내 등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복지관과 프로그램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복지관에 대해 잘 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복지관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 김지원 사회복지사 (☎336-7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