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맑은누리배움터 대체식 신규후원업체 소개
기사입력 : 2021-03-05 15:41 조회 : 192 회

2021년 저희 복지관 새로운 후원처가 생겼습니다. 수정역 근처에 있는 골목안13번지라는 가게이고, 도넛과 음료들을 파는 곳입니다.

감천달빛도너츠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도넛을 밀가루가 아닌 쌀로 만들어 맛있고 바삭하답니다. 맑은누리배움터 아동들에게 후원받은 도넛을 나누어 주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해서 맛있었다고 이야기하며 좋아했답니다.

골목안13번지 사장님께서 저희 복지관뿐만 아니라 여러 센터 및 복지관에도 후원을 해주신다고 알고 있는데 많은 지역주민들에게 맛있는 도넛을 나누어드릴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골목안13번지 여러 가지 도넛들과 음료들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립니다.

 

 

문의: 이현희 사회복지사(051-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장선종합사회복지관] 바다에서 꿈꾸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항해하는 ‘해양드림 Dock 2호’ 완공
“아이들이 머무는 이 작은 공간이,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 7월 1일, 장선종합사회복지관에 특별한 ‘항구’가 문을 열었습니다. 이름하여 ‘해양드림독(Dream Dock) 2호’. 이곳은 단순한 학습공간이 아닌, 미래의 꿈나무들이 상상의 돛을 달고 바다를 누빌 수 있도록 마련된 꿈의 정박지입니다.구포는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놀이문화가 다소 부족한 지역입니다. 해양드림독 2호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작은 도크에서 시작되는 거대한 여정‘해양드림독’은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안병길, 이하 해진공)가 펼치는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세계의 바다를 누비는 선박이 출항하는 ‘도크(Dock)’처럼, 아이들이 바다에 대한 호기심을 품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간이다. 이번에 개소한 2호점은 복지관의 유휴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창의적 디자인의 ‘독서·학습존’과 ‘작은영화관&보드게임존’ 놀이방으로 재탄생했다. 이곳엔 50여 권의 해양·과학·환경 관련 도서를 포함하여 500여권의 도서와 함께 터치스크린TV 등 창의력을 자극하는 스마트 기자재가 갖춰져 있어, 아이들이 오감으로 배우고 상상할 수 있는 몰입형 학습 환경이 마련되었다. 아이들은 이 공간에서 단순히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아니라, ‘바다’를 매개로 스스로 질문하고 탐구하며, 자신만의 미래를 설계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번 개소식에 참석한 해진공 류재형 부사장은 “작은 ‘꿈의 정박지’가 아이들에게는 무한한 가능성의 바다로 나아가는 첫 출항지가 되기를 바란다” 며, “해양산업의 주역이 될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위치: 부산광역시 북구 시랑로114번길 45 (장선종합사회복지관)• 운영시간: 매주 월~금요일, 격주 토요일 9시~18시 운영• 정기휴무: 격주 토요일, 매주 일요일, 법정공휴일   ■ 문의 : 안초희 과장 (☎336-7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