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결혼이주여성 한국어 교실 '행복두배더' 5월 문화체험 활동
기사입력 : 2022-06-09 11:25 조회 : 68 회

2022526() 결혼이주여성 한국어 교실 행복두배더문화체험 활동으로 경상남도 함안군 악양둑방길, 무진정을 다녀왔습니다.

악양둑방길에서 양귀비꽃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점심을 먹고 난 후 무진정을 거닐면서 얘기도 나누고 무진정 표지판 해설을 읽어보며 체험장소에 대해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같이 나오는 것이 너무 행복해요.”, “친구들과 함께해서 기분 좋았고 스트레스가 많이 풀렸어요.”라며 만족감을 나타냈습니다.

또한 이번 활동으로 인해 서로 간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거 같아 앞으로의 수업이 기대됩니다. 장선종합사회복지관 결혼이주여성 한국어 교실 행복두배더6월에도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문의: 최슬기 사회복지사 051) 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장선종합사회복지관]찾아가는 복지관
3월 25일 (월) 부산은행 구포3동지점 앞과 인근지역에서 찾아가는 복지관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 홍보지 배부와 프로그램 안내 등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복지관과 프로그램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복지관에 대해 잘 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복지관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 김지원 사회복지사 (☎336-7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