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사.이.다.(사례관리 이곳에서 한다)네트워크 실무자 역량강화교육
기사입력 : 2022-06-09 11:30 조회 : 77 회

...(사례관리 이곳에서 한다) 네트워크는 북구 지역 내 구포/덕천/만덕 지역 복지기관으로 구성하여 상호 밀접한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고자 실시되고 있습니다. 2022513() ... 네트워크에서 실무자 역량강화교육으로 색이 나를 말하다(퍼스널 컬러)’ 힐링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색과 나의 신체와 어울리는 색이 다를 수 있으며 색에 따라 타인이 보는 시각이 달라 질 수 있음을 알게 되고 실무자들이 신체 색과 어울리는 색 찾기를 통해 자신의 색을 인지하고 색의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과정을 함께 함으로써 실무에서 쌓였던 스트레스 해소, 실무자들간의 서로에 대한 이해 및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문의: 이현희 사회복지사 051) 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장선종합사회복지관]찾아가는 복지관
3월 25일 (월) 부산은행 구포3동지점 앞과 인근지역에서 찾아가는 복지관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 홍보지 배부와 프로그램 안내 등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복지관과 프로그램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복지관에 대해 잘 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복지관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문의 : 김지원 사회복지사 (☎336-7007~8)